지난여름 모든 쇼츠, 릴스 등 숏폼계를 뒤흔들었던 챌린지가 있습니다. 일명 '홍박사 챌린지'!! 이처럼 SNS에는 챌린지부터 인증샷까지 유행하는 트렌드들이 있죠. 챌린지는 부담스러운데, 요즘 뭐가 유행하는지 궁금해하실 넥센 가족 여러분들을 위해! 저 트렌드 박사 센박사가 모두 충분히 따라 해보실만한 핫한 트렌드들만 모아왔습니다!
AI의 황금손을 거친 센토끼... 흠...
생성형 AI의 등장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I가 만드는 프로필이 최근 'EPIK 이어북'의 등장으로 재유행입니다. 기존에 SNOW에서 나의 얼굴로 여러 컨셉의 프로필 사진을 만들어줬다면, 이번에는 EPIK에서 이어북(학생들의 1년간의 기념사진을 모아놓은 책)컨셉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 쉽게 생각하면 미국 졸업앨범st의 사진을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재밌고, 진짜 이렇게 생긴 사람이 미국에 있을 것 같은.. 생각을 갖게 하는 이어북! SNOW AI 프로필(30장)은 3,300원, 6,600원으로, EPIK AI 이어북(60장)은 5,500원 8,800원으로 각 APP에서 만들어보실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트렌드는 바로 나의 학창 시절 돌아보기! '생활기록부 열람'입니다. 저 센토끼도 이번 쎈레터를 준비하며 한 번 뽑아봤는데요. 어떠신가요 꽤나 괜찮은 학생이었던 것 같죠? SNS에 너 나 할 거 없이 갑자기 생활기록부가 올라오던데, 03년 이후 졸업자부터 온라인 정부24에서 간편하게 무료로 열람해 볼 수 있어서 그랬던 것 같습니다. 나의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 시절은 어땠는데 돌아보고 꿈 많고 열정 가득했던 그 시절로 잠시 다녀와보는 건 어떨까요?
헬스는 좀 부담스럽고, 맨몸 운동을 시작하자니 잘못 따라 하다가 다칠 것 같아 불안하셨다면 벽 짚고 간단하게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코어부터 어깨, 팔, 후면 근육까지 자극할 수 있다는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운동인 만큼 혼자 하시지 마시고 회사에서 동료들과 혹은 집에서 온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추억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